콘텐츠 기획

위시컴퍼니(클레어스)

ASMR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

'소리를 만나러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여행 동영상에서 현장의 소리를 주인공으로 끌어올린 여행 ASMR 콘텐츠


여행의 감각을 깨워주는 소리를 '자연의 소리', '로컬의 소리', '장인의 소리'로 구분

• 자연의 소리: 숲, 바다 등의 자연이 품고 있는 소리

• 로컬의 소리: 서울을 포함한 각 지역의 일상 생활자들이 쌓아 놓은 소리

• 장인의 소리: 세상에 무언가를 만들어 선보이는 사람들이 빚어내는 소리


결과물 형태: 동영상

콘텐츠 기획

삼성전자(갤럭시S20)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

'이제서야 보이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밀레니얼의 여행 특성에 맞춰 자기만의 취향, 관점, 속도로 여행을 해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운 여행 문화를 제안하는 콘텐츠를 기획


혼행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필요한 요소를 '모험', '존중', '감탄'으로 정의하고 이를 카테고리로 구성


결과물 형태: 매거진

마케팅 기획

신년맞이 정부 예산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뿌리를 가꿉니다'라는 컨셉으로, 정부 예산이 사회적 약자를 존중하고 근본적인 경제 체질을 개선하는데 쓰인다는 메시지를 전달


SBS 본사에 거대한 나무 이미지 조형물을 설치하고 뿌리를 구현


이 나무의 뿌리를 가꾸기 위해 사람들이 새해 소망을 적어 물방울 모양의 캡슐에 담아 뿌리에 거는(뿌리에 물을 주는 것을 은유) 이벤트 진행


결과물: 오프라인 이벤트, TV 광고

공간 기획

라한호텔 편집숍 기획 

BI 수립 프로젝트

'오래된 오늘 - 시간을 사는 편의점'이라는 컨셉으로 오늘의 모습을 갖추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제품을 판매


축적된 시간을 편리하게 사는 신개념 편의점


제품은 '어떤 시간을 사는지'에 따라 4가지로 분류

• 오랜 세월 갈고 닦는 '장인'의 제품

• '정성'과 품을 들여 만든 제품

• 오랜 시간 사랑받아 '고전'이 된 제품

• 역사적 '상징'이 녹아있는 제품


시간의 축적을 상징하는 나이테를 모티브로 로고 및 매장 디자인


결과물 형태: 매장


현대카드 DIVE와 월간 디자인이 선정한 100개의 편집숍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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