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이 끼어들 여지가 선물해 준 여행의 발견


여행의 묘미를 느끼는 순간은 언제일까? 계획한 일정을 숙제하듯 소화할 때가 아니라, 뜻밖의 상황을 느닷없이 마주칠 때다. 예정에 없었던 대화, 있는 지도 몰랐던 공간, 상상하지 못했던 제품, 경험하기 어려웠던 현상, 기대하지 않았던 디테일 등이 여행의 가치를 높여준다. 그래서 여행을 할 때 계획을 세우는 건 중요하지만, 우연이 끼어들 여지를 남겨둘 필요도 있다. <생각이 기다리는 여행>은 여행에서 우연이 끼어들 여지가 선물해 준 생각지도 못한 생각들에 대한 기록이자, 계획할 수 없었기에 더 소중한 여행의 발견이다.

마지막 페이지가 없는 책


'퇴사준비생의 여행' 시리즈와 연계된 웹페이지이자 멤버십 커뮤니티입니다.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 에서 영감을 얻어 '여행 가방을 메고 미래를 찾아 나선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었습니다. 미래 지향적이고, 주체성 있으며, 자기 일에 열정적인 성향을 가진 퇴사준비생들을 위한 커뮤니티이자, <퇴사준비생의 런던>의 마지막 페이지를 덮기 아쉬운 독자들을 위한 콘텐츠입니다. 

 할지는 모르지만
아무거나 하긴 싫어

뭘 할지는 모르지만 아무거나 하긴 싫다면? 여행에서 생각의 재료를 찾아보세요!

‘뭘 할지는 모르지만 아무거나 하긴 싫은’ 사람들이 여행에서 생각의 재료를 얻을 수 있도록 여행에서 찾은 인사이트를 공유한 책입니다. '여행에서 찾은 외식의 미래'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뭘모아싫>은 홍콩, 타이베이, 상하이,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6개 도시에서 발견한 생각의 틀을 깨는 식음료 매장 12곳을 소개합니다. 

진부한 것을 진보적으로 만든 기록


퇴사를 고민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이 사업적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책입니다. 과거를 부수지 않고도 미래를 만들어 가는 런던의 모습을 관찰하고 기록했습니다. 런던에서 미래를 만나 보세요.

시차가 없는 곳에서 시차를 발견한 기록


퇴사를 고민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이 사업적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책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을 '발견, 차별, 효율, 취향, 심미'의 키워드로 도쿄의 고민과 진화를 관찰하고 기록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가 봤을 도쿄에서, 누구도 본 적 없는 도쿄를 만나보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